Run The Bridge

(맛집) 방장의 세종 돈까스 맛집 두 번째 동카 및 세종 호수 공원 구경! 본문

인사말/일상

(맛집) 방장의 세종 돈까스 맛집 두 번째 동카 및 세종 호수 공원 구경!

anfrhrl5555 2022. 9. 27. 19:5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세종으로 외근이 있었다.

 

항상 올 때마다 빨리 업무 보고 돌아가거나, 점심 대충 먹고 돌아가는데

 

이왕 온김에 맛집을 찾아보자 해서 전 날부터 열심히 찾았더니

 

점심으로 먹기 좋은 돈까스 맛집이 있었다!

 

어디 있는지 몰라서 한참 찾은 건 비밀...

두번째 동카

 

간단하게 사진만 찍고 ~ 먹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고구마 치즈돈가스(12000원)이다.

 

분명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는 11000원이었는데.. 물가가 다 오른다..ㅠㅠ

고구마치즈돈까스

 

간단하게 먹고, 어제 문득 찾았던 세종호수공원!

 

세종시에는 어울링이라는 자전거도 있어서 짧은 거리 왔다 갔다는 편하게 할 수 있다.

 

어울링을 이용하려면 어플을 설치하면 된다.

 

일일 권: 1000원

어울링자전거 & 세종호수공원

 

아직 서울에 석촌호수공원도 못 가봤는데 ㅋㅋ..

 

세종시에도 호수공원이 잘 되어 있었다.

 

사진만 잘 찍으면 마치 한강 같은? ㅋㅋ

세종호수공원

 

이렇게 공연장도 있는 거 보니 공연도 하는 거 같다.

 

겨울에는 안 하겠지..?

공연장

 

내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구름 한 점 없는 하늘도 찰칵 ~

 

지구는 정말 푸르다..

푸른 하늘 ~

 

물감 찍은 거 아니고요 ~ 소나무를 배경으로 찰칵!

맑은 하늘


주소: 세종 절재로 194

TEL: 0507-1397-7857

https://naver.me/GjRgUexE

 

두번째 동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