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방장의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방문기!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방장의 건대 송화산시도삭면 방문기!

anfrhrl5555 2023. 3. 19. 12:59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아는 형님의 네이버 블로그 맛집 체험단으로 선정돼서 갔다 왔다 ㅎㅎ

 

가게 이름은 '송화산시도삭면' 처음 가게 이름을 봤을 때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을 했었다

 

발음하기 어렵다랄까....송화 산시 도삭면? 송화산 시 도삭면? ㅋㅋㅋ

 

가게 외관은 요렇다 ~

 

검정 간판과 노란색 글씨가 잘 어우러져 눈에 확 띈다 ㅎㅎ

 

사실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 첫 번째 방문 때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평일에 다시 날을 잡았다.

송화산시도삭면

 

심지어 이 날 저녁시간보다 살짝 이른 시간에 갔었는데, 웨이팅이었다...

 

1번 ㅋㅋ!!

1번!

 

 

여기는 주문 방식을 태블릿으로 하고 있다. 우리는 11호!

 

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도삭면, 그리고 딤섬을 많이들 주문해서 먹고 있어서, 우리도 따라서 주문 ~

메뉴판

 

도삭면, 쇼마이, 꿔바로우를 주문했다.

 

도삭면은 면을 칼로 잘라서 요리한다고 해서 도삭면이라고 한다.

 

쇼마이는 돼지고기+새우를 만두피로 감싸서 나온다.

 

꿔바로우는 찹쌀 탕수육!

주문 완료!

 

먼저 기본 상차림으로는 튀긴 땅콩과 짜사이 무침이 나온다.

 

땅콩은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입가심으로 먹기 좋고,

 

짜사이 무침은 음식이랑 같이 먹으면 식감을 살릴 수 있어 좋았었다.

기본 상차림

 

먼저 가장 먼저 쇼마이가 나왔다.

 

뭔가 만두 같이 생겼는데 꽉 찬 돼지고기+새우 조합이 포만감을 채워주었다 

우마이? 쇼마이!

 

그다음으로는 도삭면이 나왔다.

 

칼로 자르다 보니 길이가 들쑥날쑥~

 

처음 먹어보는 형태의 면이라 신기하게 느껴졌다.

 

국물 맛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 났었다.

도삭면

 

마지막인 꿔바로우 ~

 

내가 항상 먹던 꿔바로우는 흰색이었는데, 여긴 조금 더 진하게 나온다.

 

이게 원조의 맛인가..? 맛은 여러분 모두가 아는 그 꿔바로우 맛이다 ㅎㅎ

꿔바로우

 

우리가 2인상에 앉아서 상이 좀 작은 것도 있는데, 이렇게 3개만 주문해도 상이 가득 찼다.

 

2명에서 오면 3개 정도... 3명은 4개.. 4명도 4개 정도 주문하면 배부르게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가득 한 상

주말이나, 평일 점심, 저녁 시간대는 항상 웨이팅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든다.

 

만약 가게 된다면 본점, 2호점이 있으니 눈치 빠르게 사람 없는 곳을 잘 선택해서 갔으면 좋겠다!

 

색다른 중식을 맛보고 싶다면 건대입구 송화산시도삭면을 추천드립니다~(난 내돈내산임)


주소: 서울 광진구 뚝섬로 27길 48

 

TEL: 02-6052-7826

 

토, 일 11:00 - 22:00/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월, 수, 목, 금 11:00 - 22:00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https://naver.me/xzcL3EcM

 

송화산시도삭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57 · 블로그리뷰 2,009

m.place.naver.com

 

본점, 2호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