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건대입구역 허씨 정통중경마라샹궈 방문기!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건대입구역 허씨 정통중경마라샹궈 방문기!

anfrhrl5555 2023. 4. 19. 22:27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네이버 블로그를 하는 형님께서 체험단에 되어서 방문했다.

 

가게 이름은 허씨 중통마라샹궈!!

 

마라샹궈지만, 마라탕도 같이 하신다 ㅎㅎ 취향 것 골라 먹으면 돼요~

 

가게외관은 요렇구요 ~

 

처음에 지도를 찾아가다가 큼지막한 글씨에 가게가 확 눈에 들어왔다 ㅎㅎ

 

가게 외관

 

가게 내부는 요로코롬 테이블 형식으로 넓게 되었다.

 

벽 쪽 테이블 외에는 전부 4인 테이블로 2인으로 가게 되면 여유로운 테이블을 쓸 수 있다~!!

가게 내부

 

저기 밥솥이 뭘까 하던 분들은 여기를 보세요!!

 

맛있는 계란국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검정 글씨로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음식이 담겨있다고 주의사항이 적혀있다.

 

계란국은 짭짤해서 정말 맛있게 식전으로 후다닥 먹었다.

 

감칠맛을 일으키기에는 충분한 맛이었다

맛있는 계란국

 

가게 한편에는 이렇게 채소, 면, 계란 등 손님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다.

 

바로 옆쪽에 냄비가 있는데 냄비에 먹을 만큼 담아서 저울에 올리면

 

가격이 측정되고 바로 요리를 해주신다.

 

우리는 숙주, 당면, 두부, 청경채, 메추리알(많이)로 선택했다.

셀프바~

 

바로 옆에 이렇게 가이드를 해두었다.

 

우리는 고기 선택하는 줄도 모르고 고기 없이 채소+계란만 먹었다 ㅎㅎ..(채식주의자)

 

고기는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다양하게 존재했고, 사장님이 친절이 알려주셨다.

가이드

 

100g당 가격은 샹궈와 탕은 700원 차이가 난다.

 

또한 매운맛이 있었는데 우리는 순한 맛으로 선택했다.

매운맛 + 고기

 

요로코롬 꿔바로우+마라샹궈가 나왔다.

 

꿔바로우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 예전에 간 송도삭면(?)가게 보다는 색깔이 옅었다.

 

하지만 맛은 똑같았죠?

 

마라샹궈도 마라향이 더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ㅎㅎ..★

꿔바로우 + 마라샹궈

 

꿔바로우도 고기 단면을 찍어보았다.

 

고기도 두툼하고 전분도 적당히 들어가서 먹기에 편안했다.

꿔바로우 단면

 

볶음밥도 먹었는데, 중식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는 충분했다.

 

밥도 고슬고슬해서 양이 많지만 둘이서 충분히 다 먹을 수 있는 양 !

볶음밥

 

처음에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서 다 먹을 수 있나? 싶었지만 ㅋㅋ

 

다 먹었죠?

식사 완 료!

 

나는 체험단 동행이기 때문에 내돈내산이다.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17

 

TEL: 010-2882-3387

 

매일 11:00 ~ 23:00

 

https://naver.me/GkKJdj5E

 

허씨 정통중경마라샹궈 3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8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