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방장의 대구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방문기(2)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방장의 대구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방문기(2)

anfrhrl5555 2022. 11. 14. 00:06
728x90
반응형

(1)편에서도 말했듯이 점심 장소는 토끼정 ~

신세계백화점 8층 토끼정

 

토끼정 가게 앞으로 가면 키오스크에서도 메뉴 확인이 가능하고,

 

이렇게 메뉴판으로도 메뉴 확인이 가능하다.

 

우리는 사람이 많아서 3/3 나눠서 각각 주문하기로 했다.

 

우리 테이블 메뉴는 많은 걸 즐기면 좋을 거 같아서 '파스타 토끼밥상'으로 정했다.

메뉴판

 

우리도 좀 빨리 도착했는데도 조금 기다렸는데,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먼저 온 사람들이 ㅎㄷㄷ... 그리고 기다리는 웨이팅..

 

인기가 엄청나게 많다 ㅎㅎ

파스타 토끼밥상

 

점심을 먹고 나서는 바로 앞에 '몬딱'이라는 가게가 있었다.

 

저기 오렌지 주스가 매우 매우 맛있다길래 바로 가서 마셔봤는데 

 

제주도의 귤 맛이 진득하게 나니 매우 만족했다 ㅎㅎ...

 

친구 한 명은 당근주스를 선택했는데,,, 당근주스를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았다.
(칼로리도 낮았음! ㅋㅋ)

몬딱~

 

이제 다시 컨퍼런스장으로 돌아와서 못다 한 구경을 마저 했다.

 

우리의 눈길을 끈 거는 3D 홀로그램인데 프로펠러가 돌아가면서 동영상? 을 만들어 냈다.

 

정말 신기했는데.. 이 사진은 일반 사진으로는 못 찍고 카메라 옵션 중에 '프로'를 이용해서 셔터 속도를 조절해야 한다.

 

친절한 부스 누나가 속도를 1/30으로 누르면 잘 찍힌다고 알려주셨다 ㅎㅎ

홀로그램

 

실제로 잠깐 작동을 멈춰주셨는데 이렇게 프로펠러로 이루어져 있다.

 

이게 돌아가면서 3D 홀로그램을 만들어 낸다니...

 

또 신기한 건 프로펠러가 돌아가는데 바람이 안 일어난다 ㅋㅋㅋ

프로펠러 정지!

 

또 돌아다니다가 재밌는 걸 발견했는데 ㅋㅋ 바로 연예인 닮은꼴 찾기였다.

 

이거는 (3)에서 계속!!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8층

TEL: 053-661-6882

일 ~ 월 11: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https://naver.me/5tj4S7sp

 

토끼정 신세계대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55 · 블로그리뷰 62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