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방장의 대구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방문기(1)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방장의 대구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방문기(1)

anfrhrl5555 2022. 11. 13. 23:58
728x90
반응형

이번에 학과에서 꾸준히 주최해온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DSEC 2022 일정이 나왔다.

 

일시는 11월 10일 목요일 ~ 학생 시절 때 친하게 지낸 교수님의 마지막 작품이라서 더 의미가 있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우리 16동기와 15 형님들을 모아 뜻을 맞춰 방문하기로 했다.

 

물론 평일이니까 연차 필수 ~.....(나는 목, 금 연차를 사용했다)

일정

장소는 대구 엑스코이다.

 

보다 보니까 엑스코, 엑스포, 코엑스 너무 많아서 헷갈려 죽겠다 ㅋㅋㅋㅋ

엑스코

우선 입장하면 키오스크에서 저기 소속과 직급이 나오는 명찰을 만들 수 있는데

 

이 명찰이 아마 입장 인증? 그런 용도인 걸로 보인다.

 

명찰은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모자이크 ~ ㅎㅎ

 

내 이름은 블로그에 많이 나온 거 같으니까 상관 無~

명찰~

 

요렇게 시간표가 나와있고, 자기가 듣기 원하는 세션에 가서 청취하면 된다.

 

항상 볼 때 마다 저 보안 마크는 기가 막히게 만든단 말이지...ㅋㅋㅋ

시간표 + 홍보물

 

전시장은 1층에 있고, 1층에 들어가면 아래 사진과 같이 여러 기업들이 모여서 부스를 이루고 있다.

 

나는 입구에서 잠깐 찍고 들어갔는데, 양 옆으로 엄청 많은 부스들이 있다.

 

여러 가지 체험도 하고 ~ 선물도 준다 ㅎㅎ

부스 구경

 

일단은 VR 체험하는 것이 있어서 VR 체험을 해보러 갔다.

 

예약제라서 예약을 해두고 11시쯤에 다시 방문했다.

 

ㅋㅋㅋㅋ VR 하는 걸 찍어주셨는데 무슨 바보가 따로 없다 ㅋㅋㅋㅋㅋㅋ

 

허공에 손 짓 하고 뭐 하는 거야 ~

바보1

 

여기도 바보 2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보2

 

그다음으로는 레이싱이랑 VR를 통한 롤러코스터 체험이 있었다.

 

이거는 레이싱만 하고 롤러코스터 체험은 하지 않고, 사진만 찍어줬다 ~

스탠바이 완료

 

롤러코스터 탑승 완료 ~

 

VR이 커서 손으로 잡고 탔다고 한다...

롤러코스터 탑승 완료 ~

 

간단하게 체험을 하고 나서... 어느덧 점심시간이라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시간이 늦어지면 웨이팅 해야 될 거 같아서 일단 컨퍼런스장을 빨리 벗어났다.

 

우리의 점심 장소는 바로바로 '대구 신세계 백화점 토끼정' 입니다!!

 

(2) 편에서 계속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