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방장의 대구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방문기(3)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방장의 대구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방문기(3)

anfrhrl5555 2022. 11. 14. 00:15
728x90
반응형

(2)탄에서 소개했듯이, 3탄의 시작은 연예인 닮은꼴이었다.

 

바로 내 친구들 주루루 줄 세워서 해봤다...

 

결과는 매우 충격적...

 

유재석, 지석진이 나왔는데 마지막이 대박이다...

 

바로 박보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잘못됐다 ㅋㅋㅋㅋ

 

물론 %가 낮긴 하지만 박보검이 나왔다는 게 놀랍다...

박보검...?

 

그리고 부채를 들면 단디(?)가 나와서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준다.

 

이렇게 우리 4명 모여서 찰칵 ~

단디와 함께 ~

 

또 돌아다니다가 '읍천리'라는 가게를 발견했는데 여기 미숫가루가 기가 막힌 다고 한다.

 

나중에 시간 나면 먹으러 와야지 ㅎㅎ

읍천리

 

한 5번 왕복으로 구경하면 슬슬 봤던 거밖에 없어서 질리는데... 이때쯤

 

경품추천할 시간이 다 와간다.

 

그래서 후다닥 경품 추천장으로 갔는데 오잉..?

 

이미 끝났다고 한다... 분명 일정표에 맞춰서 갔는데 왜 벌써 끝나!!! ㅠㅠ

 

후에 들은 얘기로는 150번 번호대가 나왔다고 했다...(나는 140번대 ㅠㅠ)

 

마지막 기념사진이나 하나 찰칵...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마지막

 

컨퍼런스 구경도 끝났겠다 이제 저녁 먹으러 가자 ~~

 

저녁 장소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단백질 가득한 소고기 무한리필 집을 방문했다.

 

뭐 삼겹살집 막창집 여러 가지 있었는데 주차 이슈로 인해 주차장 있는 가게로 가기로 했다.

 

가게 이름은 '일품'!!

일품

 

메뉴판은 간단하다..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세요 ~

 

그밖에 운전하는 형님이 대리를 부른다고 해서 소주와 맥주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다.

메뉴판

 

이 고기 때깔 좀 보세요!!!!!

 

지금 포스팅 중인데도 다시 가서 먹고 싶다...

소고기 ~

 

아 맛있겠다.....

고기가 지글지글...

 

gif로도 하나 찰칵 ~

소고기 커팅식

 

한참을 얘기하고 나서 헤어지기 전에 우리끼리 모여서 사진 찰칵찰칵 ~

 

다들 일 하느라 바빠서 시간 맞춰 보기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도 다 같이 봐서 너무 좋았다..

 

다들 돈 많이 벌어서 자주 보자고잉 ㅠㅠ..

자주자주 보재이 ~

 

집 가는 길에 찍은 왕 큰 보름달 사진도 하나 투척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