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2021. 07. 23 앞산나들이 본문

인사말/일상

2021. 07. 23 앞산나들이

anfrhrl5555 2021. 7. 23. 15:49
728x90
반응형

이날도 점심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득 친구가 추천해준 '고령촌돼지찌개'를 가기로 했다.

 

동기 중에 한 명이 자동차가 있어서 손쉽게 갈 수 있었다.

 

http://naver.me/GVApHwDJ

 

네이버 지도

고령촌돼지찌개

map.naver.com

앞산길을 쭈욱 따라서 올라가서 보면 생각보다 차도 많고, 주차 공간도 많아서 좋았다.

 

입구

양옆으로 차들을 주차해놓고 편하게 점심을 먹고 오는 것으로 보였다.

 

우리도 올라가서 손 소독 및 코로나19 QR을 하고 들어왔다.

 

가게 안 풍경

자리를 잡고 나서 밖에 보이는 풍경을 사진 찍어보았다

 

나무 때문에 잘 보이진 않았는데 이날도 엄청 더웠었다 ;;;;

 

우리는 촌돼지 찌개 & 모둠 사리를 주문하였다.

 

조리전

이렇게 한 곳에 모아서 나오고, 조금만 기다리면 육수와 두부, 만두를 넣어준다.

 

조리모습

이렇게 보글보글 고기가 익을 동안 끓이면 된다.

 

밥이랑 맛있게 먹고 나니 이모님이 수박을 주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ㅠㅠ

 

가게모습

다 먹고 가는 길에 찍은 거라 사진이 많이 흔들렸다.

 

가게 모습은 위에 사진과 같다.

 

생각보다 매우 맛있게 잘 먹었다

 

추천해준 친구야 고맙다잉~~~~~~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