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갑자기 분위기 대전여행(?)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갑자기 분위기 대전여행(?)

anfrhrl5555 2022. 1. 23. 20:14
728x90
반응형

일을 하다가 갑자기 카톡이 왔다.

아니 우리 동기가 스키 타다가 인대가 파열되었다네?...

 

그래서 친구랑 바로 대전으로 가기로 했다.!!

어차피 금요일이라 크게 부담도 안되었고, 대전은 내가 좋아하는 도시이기도 하고~

 

일 마치고 자전거 슝~ 타고 와서 바로 대전으로 간다.

집 앞 골목길

 

내가 사는 곳에서 SRT를 타러 가려면 환승을 두 번 해야 한다.

환승 대기 중~~..

금요일이라 확실히 사람들이 많았다.

환승 대기중....

 

나의 SRT 예매표이다. 19시 20분 기차로 대전 도착하면 20시 13분이다 ㅋㅋ

새로고침 오지게 해서 얻어낸 SRT표!

탑승 완료! 대전으로 가보자!!

대전으로 가자~

 

먼저 출발한 친구랑은 대전역에서 만날 수 있었다.

친구가 대전역에서 사진 찍고 싶은 게 있어서 사진을 찍으러 갔다.

ㅋㅋ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동상에도 마스크가 써져있었다.

오른쪽 사진은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이 표시되었다.~

금액은 무려..... 56억!!

 

동기가 살고 있는 자취방은 월평 주위이다. 

대전역 → 월평역

가자 월평으로!

 

한참을 걸어서 자취방 도착!!!

자취방은 생각보다 넓었고, 정말 잘 꾸며져 있었다.

인테리어에 소질이 있으신 듯?...ㅋㅋ

자취방

 

우리는 야식 겸 술상으로 닭발 + 피자를 주문하였다.

맥주는 다채롭게 청포도 + 사과맛이 나는 걸 좋아해서 색깔들이 전부다 푸르댕댕하다 ㅎㅎ

무뼈 닭발 + 피자

 

대전에 먼저 도착한 친구가 중앙로에 있는 사나고 카페에 다녀왔다.

거기서 마카롱을 사 왔는데 사나고의 고양이 모양의 마카롱이었다 ㅋㅋ..

나는 살면서 마카롱 한 번 도 안 먹어 봤는데 뭔가 신기한 맛이 날 거 같았다.

사나고 마카롱

 

그렇게 우리는 밤 새 이야기하고..

"근황도 이야기하고~"

"다리는 어떻게 다쳤는지 ~"

"자취방 좋네요~"

"나도 여기 살고 싶다"

"화장실 따뜻한 물 잘 나오네요?"

"1층에 좋은 거 있네요 ~"

"여기 보일러 너무 잘 돌아간다"

등등.. 정말 수 없이 얘기하니까 새벽 2시가 넘었었다.


아침으로는 대전에 놀러 올 때마다 많이 먹었던 '부대통령'을 주문하였다.

메뉴는 부대찌개 곱빼기~

부대통령 부대찌개 곱배기

 

벌써 집에 가야 한다... 집 가는 기차는 14시

이대로 헤어지기 아쉬워서 '인생네컷'에서 기념사진을 호로록 찍기로 하였다.

또 올게 ~

 

'인생네컷' 되게 괜찮았다.

다음에도 오면 소품들을 활용해서 재밌게 사진을 찍어 봐야겠다.

인생네컷

 

그렇게 다리 아픈 동기는 다시 자취방으로 보내고.. 

내릴 땐 월평에서 내렸지만 우리는 버스를 타고 유성온천에서 내려서 대전역까지~

유성온천

 

아마 이 사진이 내 블로그에 되게 많은 걸로 안다 ㅋㅋ...

그때는 하행선으로 대구 가는 기차였는데 이번엔 상행선

상행선이라도 풍경이 크게 다르지 않고 똑같았다.

집에가자 !

 

주말에 심심할 것 같았는데, 갑자기 대전에 가게 돼서 뭔가 신기했다.

대학교 친구들이랑 만나서 얘기하는 게 정말 재밌었다.

2월에는 형님 한 분 더 오시는데, 그때는 네 명이서 밤 새 이야기해야겠다 ㅎㅎ

이상 대전 여행 끗~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