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The Bridge

(일상) 방장의 대학동기들과 대구 나들이 본문

인사말/일상

(일상) 방장의 대학동기들과 대구 나들이

anfrhrl5555 2022. 5. 29. 21:42
728x90
반응형

큰형님의 제안으로 5월 27일 금요일에 취직한 동기들끼리 모이기로 약속을 잡았다.

 

엥? 금요일인데 어떻게 모이냐고? 연차 썼지 연차 ㅎㅎ ~~

 

그러면 목요일 내려가서 금, 토, 일 이렇게 쉴 수 있다.

 

회사에서 퇴근하고 집에 와서 형과 함께 서울역으로 향했다.(친형이 서울로 놀러 왔음!)

 

서울역에 게이트에 인형들이 갑자기 눈에 확 띄었는데 잘 보니 카카오 친구들이었다 ㅋㅋ

 

라이언도 있고 조르디도 있고, 춘식이가 엄청 많았다 ㅋㅋ

카카오 친구들

 

만나는 시간은 점심시간이었는데, 기존 일정은 교수님과 함께 점심 식사였지만...

 

우리 인싸 교수님이 점심 미팅이 잡히셔서... 어쩔 수 없었다 ㅠㅠ

 

여기서부터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아서 없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풍경 사진을 많이 찍었다.

 

지금 봐도 구름이 살아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ㅎㅎ

날씨 너무 좋당~

 

형님이랑 점심을 먹고 나서 사전 투표를 하러 갔다

 

나는 소재지는 서울이지만 사전 투표는 전국 어디든 상관없이 할 수 있어서 대구에서 해도 상관이 없다.

 

생각해보니 예전에 대통령 선거도 사전 투표한 거 같은데 ㅋㅋ.. 대구 올 때마다 투표하는 거 같다

 

투표는 가까운 행정복지센터에서 편하게 할 수 있다.

 

투표하고 나서 도장을 손등에 찍었는데... 화장실이 급해서 손 씻고 나니까 다 번져서 안보였다 ㅠㅠ...

 

사전 투표 후 교수님께 줄 선물을 들고 다시 학교로 향했다.

 

다행히 금요일이지만 교수님들이 다 계셔서 그간 경험했던 회포를 나누고 ~

 

추가로 동기들의 취직 현황도 알 수 있었다.

 

....

(생략)

...

17시까지 이야기를 나누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다.

 

저녁 메뉴는 '머꼬 삼겹살'이라는 동성로에 고깃집을 방문했다.

 

정문 사진을 못 찍어서 구글에서 퍼왔다 ㅎㅎ....

머꼬삼겹살

 

메뉴판은 아래와 같다.

 

우리는 레인보우 오스트리아 SET를 주문하였다.

메뉴판

 

테이블은 불판이 약간 기울어져서 기름이 잘 빠지게 되어있다.

 

밑에 은박지는 기름 모으는 통(?)

기본 테이블

 

기본 상차림은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온다.

 

아 저기 사이다 콜라는 추가로 주문한 거라 기본으로 안 나오니까 오해 ㄴㄴ!!

 

양념장은 깨가 있어서 절구공이로 빻아서 먹으면 된다.

기본 상차림

 

고기가 나왔는데 버섯에 가게의 since가 담겨 있었다 ㅋㅋ

 

2003년도부터 면 진짜 오래되었네...

버섯 버섯

 

고기는 가게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신다.

 

우리가 갔던 시간은 저녁 시간대라 그런가 우리가 오고 나서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그래서 일일이 케어해주시기에는 바빠 보여서 그냥 우리가 구워 먹었다 ㅎㅎ(그게 더 편하기도 하고...)

삼겹살~

 

고기가 전부 일반 삼겹살이 아니고 허브향이 나기도 하고 종류가 다양했었다.

 

그리고 추가로 저기 새우 5마리 ㅋㅋ 메뉴판에 같이 있었던 친구다 ㅎㅎ

다른 고기들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같이 먹을 수 있다.

 

우리는 볶음밥 1, 물냉면 1을 주문하였다.

 

볶음밥도 가게 직원분이 친절하게 오셔서 볶아 주신다! 

 

센스 있게 중앙에 계란까지 송송 탁탁~

볶음밥

 

다 먹고 어디갈지 정하다가 거리에서 버스킹 하는 것을 구경했다.

 

코로나가 끝나니까 확실히 거리에 생기가 돋아나는 거 같다.

 

드럼 대신에 페인트통?을 뒤집어서 사용하는 방법도 신박했다 ㅎㅎ

버스킹

 

노래 부르는 걸 보니까 우리도 노래방에 가고 싶어서 바로 노래방에 갔다 ㅋㅋ

 

노래방에서 한참 놀다가... 다들 기차 시간이 다돼서 서비스 시간을 계속 넣어줬지만...

 

시간을 남기고 헤어졌다 ㅠㅠ

 

이제 다음 만남은 여름휴가 시즌이 될 거 같은데.. 저기 강원도 어딘가 가서 물놀이 하면 좋을 거 같다!!

 

여름 휴가 시즌에 다시 돌아와서 일상 이야기를 적어보겠다!

 

그럼 20000 ~


http://naver.me/5vIY3nRa

 

머꼬삼겹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8 · 블로그리뷰 490

m.place.naver.com


위치: 대구 중구 동성로 3길 32-43 1층(삼덕동 1가 28-12)

TEL: 0507-1480-3789

시간: 매일 15:00 - 새벽 02:00


728x90
반응형
Comments